에디슨제 썬발칸 (태양전대 썬발칸 로보) --05 태양전대 썬발칸


오늘 소개 해 드릴 제품은

에디슨 과학 교재사 에서 1995년 발매한

태양전대 썬발칸 의 썬발칸 로보 확대 카피 + 잡기능 제품 입니다.

패키지 일러스트는 색이 조악 스럽 습니다..ㅎㅎ



패키지 상하에 프린트 된 모습입니다. 정가 2000원을 자랑 하는군요..


좌우의 모습 입니다.

시리즈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2호가 썬발칸 로보 3호가 체인지 로보 입니다... 그런데 1호는??


일단 조립후 도색 완성 했습니다.

다행이 가슴의 이상한 포신 빼고는 원작을 훼손 하지 않아 좋군요..ㅎㅎ

몸체의 디테일 자체는 나름 봐 줄만한 모습입니다.



얼굴의 접사 입니다.

원래 썬발칸 로보가 이렇게 생긴 지라 어쩔수 없는 모습 이군요..ㅋ


전체 가동률은 양팔을 상하로 올리고 어깨 관절이 약간 존재 해서 양옆 으로 조금 가동이 가능 합니다.


기믹 이라고는 코스모 발칸 의 기수 부분을 머리에 씌울수 있다는 점 입니다..


변형..... 할말은 없군요..ㅎㅎ...ㅜㅜ


크기 는 상당히 큰 편입니다. 건프라 1/100 정도 되는듯 하군요.


렌쟈키 바르이글과 한장~ ㅋㅋ

태양전대 썬 발칸의 썬발칸 로보 였습니다.


덧글

  • 동사서독 2013/12/03 15:12 # 답글

    다리 변형이 안되는군요 ^^
    그나저나 가슴의 포신 위치가 딱 유두 위치라서 ㅋㅋ
  • baangaan 2013/12/03 17:54 #

    ㅎㅎ 그러게요.. ㅋ 능력이 있다면 퍼티로 매꾸고 싶었습니다만 그런 실력이 없네요..ㅜㅜㅋ
  • 갈색곰씨 2013/12/03 21:16 # 답글

    아마 1번이 바이오로보였을겁니다...;;
  • baangaan 2013/12/03 22:01 #

    조립 설명서에는 또 1호가 썬발칸 로보에 2호가 체인지 로보 라고 되어 있더군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